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퍼수-매력 (With 우예린) [가사/듣기]

반응형

수퍼수-매력 (With 우예린)

우예린이 참여한 수퍼수 의 디지털 싱글 " 매력 " 을 발표했다.

수퍼수-매력 (With 우예린) 바로듣기

수퍼수-매력 가사

하루가 끝날 즘
오늘은 어떠니
묻는 사람이 너였으면 해
밤늦은 대화에
웃다가 잠드는 사람이
그것도 너였으면 해
아무에게나 이러는 건 절대 아냐
조금 색다른 의도가 있을 뿐
아닌 척 못하고
숨기진 못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날아갈
반하는 모습이 뭐야
그게 뭐든 나야
바쁜 척 못하고 
애매한 건 싫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피어날 
어울릴 색깔이 뭐야
난 뭐든 될 거니까
누구에게나 기회가 오진 않아
많이 특별한 사람이 있을 뿐 
아닌 척 못하고
숨기진 못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날아갈 
반하는 모습이 뭐야

더보기


그게 뭐든 나야
바쁜 척 못하고 
애매한 건 싫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피어날
어울릴 색깔이 뭐야
난 뭐든 될 거니까
누군 간 내게 물어 
What’s your color, What’s your ID
그럼 난 무지개색이라 답할래
I love you, Je t’aime
Te quiero, 니가 좋아
LAST CHANCE ! 
아닌 척 못하고
숨기진 못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날아갈 
반하는 모습이 뭐야
그게 뭐든 나야
바쁜 척 못하고 
애매한 건 싫어요 나는
그냥 니가 많이 좋아
네 맘에 피어날
어울릴 색깔이 뭐야
난 뭐든 될 거니까

수퍼수-매력 (With 우예린) 
마음 쪽 꽉 찬 직구

우예린

Produced by 수퍼수
Vocal with 우예린
Bass with 이준
Guitar with 전찬기
Keyboard with 수퍼수

 

수퍼수-매력 (With 우예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