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y me-Only you [MV/가사]

반응형

by me-Only you

by me (고지형)가 디지털 싱글 " Only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y me-Only you 바로듣기

by me-Only you 가사

Only you 나의 Veiw
For you 이렇게
Only you 매일 New
For you 기억해
첫 만남의 너의 느낌은
알 수 없는 그 Attraction
내 두 눈이 너만 Spotlight
그렇게 네게 다가가서
솔직히 나의 맘이 이래
지금 All I want is to be with you
숨어 있던 별들도
우릴 비춰주는 밤
Under this shining star
널 만난 이 우주에
내가 별이 되는 날

더보기


너를 위한 오늘 밤
나를 바꾼 건
Only you 나의 Veiw
For you 이렇게
Only you 매일 New
For you 기억해
My heart only deepens for you
네 향기는 내 코 주위를 맴돌아
지금 이 맘을 다 담아
I’m callin u now
I want to let you hear my voice
내 마음이 느껴지니
나를 바꾼 사람 Only one
숨어 있던 별들도
우릴 비춰주는 밤
Under this shining star
널 만난 이 우주에
내가 별이 되는 날
너를 위한 오늘 밤
나를 바꾼 건
Only you 나의 Veiw
For you 이렇게
Only you 매일 New
For you 기억해
숨어 있던 별들도
우릴 비춰주는 밤
Under this shining star
(All I want is to be with you)
널 만난 이 우주에
내가 별이 되는 날
너를 위한 오늘 밤 Only you

by me-Only you

by me 싱글 [Only you] 'Only you'는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과 리드미컬한 드럼 리듬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청량한 여름을 표현하는 팝 곡이다.

 


기존의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였던 바이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본인만의 색깔을 표현하였으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의 조화가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게 하는 곡이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최은호(큰곰자리), Holynn

 

by me-Only you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