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태욱-선샤인 (Sunshine) [가사/듣기]

반응형

태욱-선샤인 (Sunshine)

태욱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선샤인(Sunshine) " 을 발표했다.

태욱-선샤인 (Sunshine)바로듣기

태욱-선샤인 (Sunshine)가사

햇볕 내리쬐는 오후 나를 보러 와 준 너 
덥지도 않은지 내 손 꽉 잡은 
네 얼굴이 너무 좋아
매번 보는 얼굴 뭐가 그리도 좋은 건지 
해맑게 웃으며 날 바라보는 
네 얼굴이 너무 예뻐
잔뜩 붉어진 너의 얼굴을
살짝 꼬집고
나도 모르게 말해버렸지 
나는 네가 너무 좋아

너는 나의 sun sun sun sunshine
내 마음을 비추는 햇살
다가와서 내 맘 훔쳐버렸어 
너는 나의 시원시원한 바람 
내 마음을 살랑살랑 간지럽힌 
그댄 나만의 Sunshine

더보기

물결 치듯 네가 내게 다가와 스며들고
저 하늘 햇살보다 더 눈부신 활짝 웃는 너의 얼굴

만날때마다 뭘 좋아하냐며 묻는 너에게
장난스레 건넨 나의 대답
나는 그냥 네가 좋아

너는 나의 sun sun sun sunshine
내 마음을 비추는 햇살
다가와서 내 맘 훔쳐버렸어 
너는 나의 시원시원한 바람 
내 마음을 살랑살랑 간지럽힌 
그댄 나만의 sunshine

쏟아지는 햇살처럼
날바라보는 너의 웃음에
온종일 설레여

너는 나의 sun sun sun sunshine
내 마음을 비추는 햇살
다가와서 내 맘 훔쳐버렸어 
너는 나의 시원시원한 바람 
내 마음을 살랑살랑 간지럽힌 
그댄 나만의 Sunshine
그댄 나만의 Sunshine

태욱-선샤인 (Sunshine)

트로트가수로 활동중인 김태욱이 활동명을 ‘태욱’으로 바꾸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2021년 6월 9일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생각하며 18살에 만들었던 자작곡 ’보고싶어요’에 이어 이번에는 사랑스러운 발라드곡 ‘선샤인(Sunshine)’으로 돌아왔다.

 


듣는 사람들의 기분이 자연스레 좋아지게 만드는 태욱의 달콤한 보이스가 물씬 풍기는 곡이다. ‘선샤인(Sunshine)’은 보고싶어요’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태욱의 재능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COMPOSED by 태욱
Lyrics by 태욱
PRODUCED by 태욱
DIRECTED by 태욱

 

태욱-선샤인 (Sunshi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