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yunA (현아)-PARTY, 베베(BABE)[뮤비/가사/듣기]현아 컴백

반응형

HyunA (현아)-BABE (베베), PARTY/현아 컴백

현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베베'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했다.

HyunA (현아)-베베(BABE), PARTY 바로듣기

HyunA (현아)-베베(BABE), PARTY/현아 컴백

가수 현아가 여섯 번째 솔로 미니 앨범 ‘팔로잉(Following)’ 발매를 앞두고 커버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현아가 전체적인 테마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이 특징. 촬영장에서는 컷마다 달라지는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에게 역시 ‘화보 장인’이라는 박수를 받았다.


인터뷰에서 현아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솔로 앨범에 대해 “데뷔 10주년에 발매하는 앨범이니 시간을 되돌아보려 한다. 요즘 행복한 고민만 하니 앨범 수록곡도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 최대한 내 자신에게 집중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현아는 “오래 한 만큼 큰 이유는 없는 것 같다. 매번 찾아봐 주셔서 감사하다. 계속 나를 기억해 준다는 것. 그 이유만으로 나는 하고 싶은 게 더 많아지고 다양한 꿈을 꿀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베베(BABE)'는 트로피컬한 느낌의 미니멀한 악기구성과 사운드 패턴이 돋보이는 편곡으로  좀 더 공기감 있는 랩과 보컬을 통해 부드럽지만 힘있게 목소리를 살려낸 점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는 "현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Following'은 항상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트렌드를 리드해나가는 현아의 새로운 음악을 팔로잉 하라는 뜻으로 믿고 따라오면 된다는 강한 확신이 담긴 앨범"이라고 자신했다.

 

HyunA (현아)-PARTY, 베베(BABE)[뮤비/가사/듣기]현아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