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학락-호수로 가자 (Feat. 해람) [가사/듣기]

반응형

최학락-호수로 가자 (Feat. 해람)

최학락이 디지털 싱글 " 호수로 가자 (Feat. 해람) "을 발매했다. 

최학락-호수로 가자 (Feat. 해람) 바로듣기

최학락-호수로 가자 가사

괜찮아 숨 크게 쉬면
멀리 흘러 갈 뿐야
이젠 알아 이 세상에
나쁜 길은 없잖아

크게 숨을 쉬어
가끔 두려움이 올때
보낼 수 있어
그저 쉬운 일인걸 알아
호수로 가자
작은 선택일 뿐야
나의 키가 내게 있어서

비오는 날이면 우린
어쩔 줄을 몰랐지
그럴 때면 우산을 펴
같이 비를 맞자고

더보기

크게 숨을 쉬어
가끔 두려움이 올때
보낼 수 있어
그저 쉬운 일인걸 알아
호수로 가자
작은 선택일 뿐야
나의 키가 내게 있어서

같은 길을 함께해
넌 절대 혼자 걷지 않을 거 라고
이젠 믿어 볼래
이젠 같이 걸을래

크게 숨을 쉬어
가끔 두려움이 올때
보낼 수 있어
그저 쉬운 일인걸 알아
호수로 가자
작은 선택일 뿐야
나의 키가 내게 있어서

잔잔한 바다
눈이 비치는 호수
그저 나의 선택일 뿐야

최학락-호수로 가자 (Feat. 해람) 

이 세상에는 내가 생각한 좋은 일과 나쁜 일들도, 나중에 보석으로 남는다는 의미.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여서, 나의 길을 갈 때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평온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이 나에게 있다.
이제는 혼자가 아니고 우리가 함께 길을 걷는다.

잔잔한 바다, 눈이 비치는 호숫가 같은 평온은 내가 선택할 수 있다.

Lyrics by : 권재원 , 최학락
Composed by : 최학락
Arranged by : 최학락 , 김기락

 

최학락-호수로 가자 (Feat. 해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