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송골매) [동영상/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송골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송골매 편' 으로 라포엠(LA POEM)은 송골매의 '새가 되어 날으리'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가사

나는 사랑 찾아 떠나는
한 마리 새가 되리
나는 사랑 찾아 떠나는
한 줄기 바람 되리
끝 없는 방랑속에도
끝 없는 고독속에도
나는 사랑 찾아
한 줄기 바람 되어 떠나리
새가 되어 날으리
높이 높이 날아서
내 님이 계시는
그 곳으로 가리라

더보기

나는 너를 찾아 떠나는
한 줄기 비가 되리
나는 너를 찾아 떠나는
한 떨기 낙엽 되리
끝 없는 시련 속에도
끝 없는 미련 속에도
나는 사랑 찾는
한 줄기 바람 되어 떠나리

새가 되어 날으리
높이 높이 날아서
내 님이 계시는
그 곳으로 가리라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송골매) 

송골매는 배철수(보컬, 드럼), 이봉환(키보드), 구창모(보컬, 베이스), 김정선(기타) 이렇게 4인의 멤버로 클럽 등을 돌며 라이브 공연 위주로 활동했다. 히트곡으로는 "산꼭대기 올라가", "세상만사",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두 다 사랑하리", "빗물", "난 정말 모르겠네", "새가 되어 날으리", "모여라" 등이 있다 

이번주 '송골매 편' 1부에서는 부활, 박기영, 김영호&리누, 김호영, 몽니, 니콜, 문수진, 사거리 그오빠, 신승태, 라포엠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라포엠(LA POEM)-새가 되어 날으리 (송골매)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