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재우-사랑할래 [가사/듣기]

반응형

박재우-사랑할래

박재우가 디지털 싱글 " 사랑할래 ". 를 발표했다. 

박재우-사랑할래 바로듣기

박재우-사랑할래 가사

오래된 일기처럼 바래진
오랜 사랑들은 날 떠났고

모두가 잠든 어두운 밤도 
조금씩 밝아져올 때

사소한 대화에도
따스한 웃음이 난다거나

모든 날이 특별해지는
그런 맘을 느껴볼래

나는 사랑을 할래 어설픈 거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바라보는 사랑을 할래 
그런 사람이 될게 어색하지 않게 
있는 그대로를 사랑할래

더보기

오래된 사랑은 떠났지만
오랜 마음들은 여기 남아

그때의 내가 보지 못했던
더 큰마음을 보게 하지

익숙한 농담에도 
행복한 웃음이 난다거나

모든 날이 소중해지는 
그런 마음을 느껴볼래

나는 사랑을 할래 어설픈 거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바라보는 사랑을 할래
그런 사람이 될게 어색하지 않게
있는 그대로를 사랑할래

나는 사랑을 할래 어려운 거 말고
지친 맘을 안아 줄 수 있는 사랑을 할래
그런 사람이 될래 어색하지 않게 
있는 그대로를 사랑
내 모든 마음을 사랑
나의 모든 날을 사랑할래

박재우-사랑할래

사람들은 어설프고 뻔한 사랑에 지칠 때쯤
온전한 마음으로,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는 사랑을 꿈꿉니다.
그런 사랑이 찾아오기를 기다리는 과정 중에는
먼저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Executive produced by 어느새봄
Lyrics by 박재우
Composed by 박재우
Arranged by 박민주
Vocal & Chorus 박재우

 

박재우-사랑할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