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하예-이 노래 (This song) [MV/가사]

반응형

송하예-이 노래 (This song)

가수 송하예가 디지털 싱글 '이 노래 (This song)'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송하예-이 노래 (This song)바로듣기

송하예-이 노래 가사

너무 힘든걸 잘 알고있어
믿었던 사람이 떠날 때
함께 한 모든 것이
쓸모없는 것 같아
다시 누군가를 만나는게
상처가 될까 또 두려운
아주 연약한 내 친구여
조금 부족하지만
나의 위로는 노래야 너를 위한 이 노래
그대 울고있는 날에 감싸는 공기처럼
보일 듯 보이지않는
나의 위로는 노래야 맘이 담긴 이 노래 우
다시 살아갈수있게 깊은 용기를 주는
뜨거운 눈물같은 이 노래

더보기


많이 지친걸 잘 알고있어
세상은 너무나 바빠
나만 뒤쳐진 것같아서
내가 미워지는 날
나의 위로는 노래야 너를 위한 이 노래
그대 울고있는 날에 감싸는 공기처럼
보일 듯 보이지않는
나의 위로는 노래야 맘이 담긴 이 노래 우
다시 살아갈수있게 깊은 용기를 주는
뜨거운 눈물같은 이 노래
진심으로 들어주는 한사람이
곁에 있잖아 괜찮아 워 ~~
(나의 위로는 노래야)
아주 특별한 노래
다시 살아갈수 있게 깊은 감동을 주는
뜨거운 눈물같은 이 노래

송하예-이 노래 (This song)

가수 송하예 '이 노래 (This song)'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던 '이 노래 (This Song)'는 '니소식', '새사랑', '행복해'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발라드가수 송하예가 가창하였다.

 


송하예의 신곡 '이 노래'는 세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마치 친구에게 불러주듯이, 진정성있게 가창한 보컬이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이 곡은 가수 송하예와 오랜인연을 이어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 이동영이 의기투합하였다. 그녀의 위로에 귀 기울여보자 !!

Executive Producer 요구르트 스튜디오
Music Producer 알고보니, 혼수상태, jesus
Composed by 알고보니, 혼수상태, 최철훈
Lyrics by 혼수상태

 

송하예-이 노래 (This song)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