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원-내 방안에 [가사/듣기]

반응형

윤원-내 방안에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싱글 앨범 " 내 방안에 " 를 발표했다. 

윤원-내 방안에 바로듣기

윤원-내 방안에 가사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디쯤에 있는 건지
알 수 없는 우리 둘 마음처럼
나도 내 맘을 모르겠어
그 밤 너에게 했던 말
전부 진심은 아닌데
마음 아픈 말만 해서 미안해
네가 너무나 보고 싶어 
내 방안에 모든 게 너와의 기억이야
곳곳에 가득 남아 너를 기억하고 
점점 더 나는 어려워 사랑
감정의 모든 표현방식들이
그 밤 너에게 했던 말
전부 진심은 아닌데
마음 아픈 말만 해서 미안해

더보기


네가 너무나 보고 싶어 
내 방안에 모든 게 너와의 기억이야
곳곳에 가득 남아 너를 기억하고 
점점 더 나는 어려워 사랑
감정의 모든 표현방식들이
어쩌면 우린 서로 모른 채 
조금씩 멀어지고
닿을 수가 없는 마음에 있는 건지
내 사랑은 오직 너뿐인데
내 방안에 모든 게 너와의 기억이야
곳곳에 가득 남아 너를 기억하고
점점 더 나는 어려워 사랑
감정의 모든 표현방식들이
점점 더 나는 어려워 사랑
감정의 모든 표현방식들이

윤원-내 방안에 

"점점 더 나는 어려워 사랑”, “감정의 모든 표현방식들이”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싱글 앨범 [내 방안에]

 


만남에 있어서는 때때로 미묘한 감정의 변화들을 느끼곤 한다. 그 변화들은 두 사람의 관계 안에서 끝없이 줄다리기를 하곤 하는데 노래는 매우 사적인 공간인 “내 방안에” 라는 표현으로 공감을 이끌 수 있게 하는 앨범입니다.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내 방안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