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Bridge (케이브릿지)-Dream O' Clock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K-Bridge (케이브릿지)-Dream O' Clock

K-Bridge (케이브릿지)가 첫 싱글앨범 "Dream O' Clock" 으로 돌아왔다.

K-Bridge (케이브릿지)-Dream O' Clock 바로듣기

K-Bridge (케이브릿지)-Dream O' Clock

음악과 대중을 소통케 하는 다리가 되고자 하는 K-Bridge

수년간의 언더그라운드 활동후 미국 헐리웃에 위치한 MI에서 유학하면서 LA 현지 뮤지션들과 밴드활동을 하는등 오랜기간 Rock음악을 고수해 왔던 K-Bridge가 대중과 가까워지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첫 싱글앨범 "Dream O' Clock" 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밴드 모노크롬카세트와 혼성 그룹 티라미스(with레이디 제인)의 프로듀서겸 베이시스트, 좋은음악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듀서, 연극, 영화음악가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프로듀서 유비(Uvi)가 K-Bridge와의 밴드씬에서의 인연으로 의기투합하여 만든 앨범이다.

Dream O’ Clock은 EDM비트와 세련된 기타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밴드 티라미스 기타리스트 출신의 작곡가 릴라이언(Leelion)이 작곡하고 Love to be, 샴푸를 마시면 등의 노래에서 감각적인 가사를 써온 필베이 출신의 조제(現모노크롬카세트 보컬)가 작사에 참여해주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꿈꾸는걸 멈추지 말고 계속 나아가라는 이 노래는 드라이브 할 때 신나게 듣기 최적으로 끝나가는 여름의 아쉬움을 달래주는 곡이 될 것이다. 또한 영상미 넘치는 뮤비는 아이슬랜드 TV2 New year 글로벌 캠페인 한국편의 책임PD인 김민기 감독이 연출했다.

K-Bridge는 유비의 프로듀싱으로 이미 후속곡들의 작업이 거의 완료 되었고 꾸준히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의 이름처럼 좋은 음악과 대중들을 연결해주는 다리같은 뮤지션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K-Bridge (케이브릿지)-Dream O' Clock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