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시아-마음대로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송시아-마음대로

SNF(Se hyen Family) 감성 발라드 보컬 송시아’ 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마음대로' 발매했.

송시아-마음대로 바로듣기

송시아-마음대로

송시아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마음대로’ 

지우고 지워도 없어지지 않고 사랑을 배워도 배워도 그게 다가 아니라는 가삿말처럼 떠나보낼 수 없고 나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아는‘너’ 라는 존재를 두고 붙잡지도 떠나보내지도 못 하는 마음을 시아양의 애절하고도 슬픈 목소리로 표현하였다.



오랜 기간 고군분투하며 이번 곡을 작업한 ‘세현’ 프로듀서는 송시아 양의 첫 싱글앨범 ‘마음대로’ 곡에 송시아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길 원하는 마음으로 이곡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악기세션에는 ‘백현‘ ’바래다줄게‘에 기타 세션에 참여한 ‘이문기’군과 대중작곡 뮤지컬 곡 작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성민’ 군이 세현의 디렉팅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로 더욱 곡의 감성을 끌어올리고 밴드 베어엑스의 ‘황영주’ 군이 베이스기타 녹음에 참여하여 곡의 애절함을 한층 더 올려주었다. 

SNF는 지난 5월 발매한 진필 ‘잊지 못해’를 작사/작곡/편곡한 ‘세현’이 총 프로듀서와 믹싱을 맡아 SNF의 식구인 ‘박성민’ 군과 ‘벤에딕트’ 군이 편곡에 함께 참여 하여 두 번째곡 ‘마음대로’를 기점으로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크레딧
작곡자:세현 
작사가:세현 
편곡자:세현, 박성민, 벤에딕트

 

 송시아-마음대로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