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ulgi (둘기)-푸른 밤 [가사/듣기]

반응형

Dulgi (둘기)-푸른 밤

싱어송라이터 둘기 (Dulgi)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 푸른 밤 " 을 발표했다.

Dulgi (둘기)-푸른 밤 바로듣기

Dulgi (둘기)-푸른 밤 가사

푸른 밤 달처럼 둥글게 뭉그러지는 나의 마음

너무 황당한 표정
나는 아니길 기도할 거야

이건 둘만의 비밀
잊어줘  띠로리로 띠로리로

숨이 멎을 듯 힘이 들지만
아무 말이나 해줘

모든 것이 꿈이길 바랄 뿐이야

푸른 밤 진정한 사랑이 뭔지 궁금한 밤
푸른 밤 달처럼 둥글게 뭉그러지는 나의 마음

더보기

너무 성급한 판단
나는 아니길 기도할 거야

이건 순간의 방심
잊어줘  띠로리로 띠로리로

숨이 멎을 듯 힘이 들지만
아무 말이나 해줘

모든 것이 끝이길 바랄 뿐이야

푸른 밤 진정한 사랑이 뭔지 궁금한 밤
푸른 밤 달처럼 둥글게 뭉그러지는 나의 마음

아무 감정 없는 그런 사람들은
이젠 모두 다 잊어줘

툭 하면 터지는 나의 마음
너에게 줄 거야

푸른 밤 진정한 사랑이 뭔지 알 것 같은
푸른 밤 별처럼 환하게 비춰줄게 너의 밤

같은 시선 똑같은 발걸음 이제 너와 나 하나 되면
오늘 밤 사랑의 비밀이 뭔지 알게 되는 밤

Dulgi (둘기)-푸른 밤

둘기 유니버스 #4 (Dulgi Universe #4) 레트로 컨셉츄얼 싱어송라이터 둘기의 네 번째 싱글, [푸른 밤] 전작#3 [너+나]에 이은 위기의 <러브테마> 띠로리,,- ! - 당신의 사랑을 9구하는 둘기를 9구해줘 ! -

 


9월 9일에 발매되는 [푸른 밤] 속에는 진정한 사랑을 구하는 둘기의 99절절한 마음이 담겨 있9요, 전작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대비되는 빅밴드 브라스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로 당신을 반긴다9.

HD 비디오에서 6mm 캠 화면으로의 전환, 브라스 밴드 사운드에서 브레이크 비트로의 극적인 전환 효과들은 눈과 귀 모두를 즐거운 시간 여행 속으로 안내한다9.

 

Dulgi (둘기)-푸른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