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가사/듣기]

반응형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윤원이 디지털 싱글 " 더 좋아하게 됐어 " 를 발표했다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바로듣기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가사

잘 지내는 거니 
혹시 내가 괜한 생각을
하는 건 아닌지 묻고 싶은데
너에게 전할 방법이 없어 
요즘엔 난 말야
네가 자주 듣던 노랠 듣고
네가 찾아보던 연극도 보고
함께 보낸 시간 속에 살아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좋아하는 게 되어 버렸어
하루의 반을 난 너만 생각했고
사랑한다는 게 감사했어 
이제야 조금은 알겠어
그땐 내가 얼마나 널 사랑을 했는지
미안해 표현을 잘 하지 못해서 
힘든 거 아픈 건 내가 할게
love u
love u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좋아하는 게 되어 버렸어
하루의 반을 난 너만 생각했고
사랑한다는 게 감사했어 

더보기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가사

잘 지내는 거니 
혹시 내가 괜한 생각을
하는 건 아닌지 묻고 싶은데
너에게 전할 방법이 없어 
요즘엔 난 말야
네가 자주 듣던 노랠 듣고
네가 찾아보던 연극도 보고
함께 보낸 시간 속에 살아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좋아하는 게 되어 버렸어
하루의 반을 난 너만 생각했고
사랑한다는 게 감사했어 
이제야 조금은 알겠어
그땐 내가 얼마나 널 사랑을 했는지
미안해 표현을 잘 하지 못해서 
힘든 거 아픈 건 내가 할게
love u
love u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좋아하는 게 되어 버렸어
하루의 반을 난 너만 생각했고
사랑한다는 게 감사했어 
이제야 조금은 알겠어 
그땐 내가 얼마나 널 사랑을 했는지
미안해 표현을 잘 하지 못해서 
힘든 거 아픈 건 내가 할게
love u
내게 물어봤던 그 날밤의 난
솔직하지 못했어
부디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란다고 했어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좋아하는 게 되어 버렸어
하루의 반을 난 너만 생각했고
사랑한다는 게 감사했어 
이제야 조금은 알겠어 
그땐 내가 얼마나 널 사랑을 했는지
미안해 표현을 잘 하지 못해서 
힘든 거 아픈 건 내가 할게
love u
네가 좋아했던 모든 것들 이제는
내가 내가
더 좋아하게 됐어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그땐 미처 몰랐었고”, “이젠 내가 더 좋아하게 됐어”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미니앨범 [더 좋아하게 됐어]


이번 미니앨범에서의 두드러지게 전달되는 메시지는 “누구” 혹은 “그 누군가”가 한 번쯤은 느낄 수 있는 기억과 추억이라는 경계선에서 뒤늦게 찾아오는 미련의 방식을 조금은 편안하면서 직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노력한 앨범입니다.

1. 더 좋아하게 됐어

"네가 그렇게도 좋아했던 모든 게"
"이젠 내가 더 좋아하는 모든 것들이 됐어"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더 좋아하게 됐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