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민수-Belong to You [MV/가사]

반응형

김민수-Belong to You

김민수가 디지털 싱글 " Belong to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민수-Belong to You 바로듣기

김민수-Belong to You 가사

너와 함께 눈을 맞추며 걷던
길을 홀로 걸어 갈 때
문득 네가 떠올라
습관처럼 다시 난 뒤를 돌아봐
사랑일까 물어보던 나에게
괜한 웃음을 지으며
그저 흘려버리는
널 잡을 수 있었다면
너의 곁에 내가 있어줄게
너의 맘이 외로울 때
네 마음 속 한 곳에
내가 있어줄게

더보기

또 갑작스레 네 맘이 쓸쓸할 때
문득 나를 떠올려 준다면 그걸로 
항상 나는 충분해
너의 곁에 내가 찾아갈게
나의 품이 필요할 때
네 기억 속 한 편에
내가 기다릴게 (너의 곁에 있을게)
내가 너의 곁에 항상 있을게
너는 그냥 이대로 있어나

김민수-Belong to You

‘잃어버렸지만 결국 잊지는 못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가?

 


머리로는 이별을 알지만, 몸은 늘 같이 있던 사람과 함께했던 습관을 간직하고 있는 내용을 담은 〈Belong to You〉. 작사, 작곡 그리고 보컬의 김민수와 그의 세션이 함께한 곡이 나왔다.

우리가 살며 자연스럽게 흘러버리는 시간과 가사 속 ‘흘려버리는 너를 잡기를 원하는’ 내용이 묘하게 어우러지는 느낌, 신기한 경험을 주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며 이 노래를 소개한다.

Lyrics by 김민수
Composed by 김민수
Arranged by 김민수

 

김민수-Belong to You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