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oo.K-그 시절 [가사/듣기]

반응형

Woo.K-그 시절

Woo.K이 디지털 싱글 " 그 시절 " 을 발표했다.

Woo.K-그 시절 바로듣기

Woo.K-그 시절 가사

사랑이란 걸 몰랐던 시절
그때의 너는 햇살 같았고
이제야 나는 어른이 되어
사랑이었음을 알았네
추억 속의 그대여
나를 향해 웃어주시오
항상 날 응원한다 말해주시오
여기 내 마음속에서
그대는 나의 영원한 반쪽이죠
그댈 사랑합니다
나는 그대의 아련한 추억이 되어
그댈 기억합니다

더보기


떠나버린 그대여
나도 그리 로 가겠다오
매일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여기 똑같은 곳에서
그대는 나의 영원한 반쪽이죠
그댈 사랑합니다
나는 그대의 아련한 추억이 되어
그댈 기억합니다

Woo.K-그 시절 

너에게로 향하던 나의 애정 담긴 말들과 시선은 이제 그대라는 시작에 담아서 우리의 사랑이 설렘에서 존중으로 가는 중인가 봐요

 


누구에게나 잊혀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있고 잊기를 바라는 사람도 있을 텐데 나는 그대를 잊지 않기 위해 내 마음에 문양으로 새겨 이제는 눈으로 보이진 않아도 만지면 만져지는 늘 가슴에 품고 사는 그게 내 사랑이고 내 진심입니다

Lyrics by 나비
Composed By 나비
Arranged By 나비

 

Woo.K-그 시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