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찬웅-서울상경 (Feat. 한윤서) [가사/듣기]

반응형

정찬웅-서울상경 (Feat. 한윤서)

정찬웅이 디지털 싱글 " 서울상경 (Feat. 한윤서) " 를 발표했다. 

정찬웅-서울상경 (Feat. 한윤서)바로듣기

정찬웅-서울상경 가사

시골에서 올라가는 길
서울 밤거리는 너무 차갑지
낯선 거리 주변사람들
내겐 너무 낯선 동네지
주변엔 온통 빌딩숲
바쁘게 지나가는 사람들
내 주위엔 아무도 없어도
그냥 여기서 노래 할래 난
가끔은 시골 내 동네가 그리워도
가끔은 고향친구들이 보고 파도
안되겠지 꿈을 이룰 때까지 난 포기 못해
다들 내게 미쳤다고 해도
When i was about 19 years old
When i was in toronto studying my ass off
그때부터 친구들과 놀 때 먼저 일찍 집에 들어가서
가사를 쓰고는 했어
아무 한태도 말할 수 는 없었지만
내가 내 자신이 너무 부끄러웠지만
이제는 자랑스럽게 노래 할래

더보기


나의 예쁜 목소리로 세상을 다 홀릴래
Lifes like a roulet 때론 불공평해
보여도 그냥 방에 박혀 사랑노래 할래
내가 겪던 아픔까지도
이젠 상처가 아물어 사랑노래가되
너가 없었다면 내가 이겨낼 수 있었을까
너가 없이도 이젠 행복한 내가 되어 살아 갈게.
시골에서 올라가는 길
서울 밤거리는 너무 차갑지
낯선 거리 주변사람들
내겐 너무 낯선 동네지
주변엔 온통 빌딩숲
바쁘게 지나가는 사람들
내 주위엔 아무도 없어도
그냥 여기서 노래할래 난
어느덧 서울로 온지 5년째
어느새 난 여기가 익숙해 져가
수많은 사람들 속에 그냥
하나인 내가 되어가
처음 서울 올라올 때 느꼈던
그 감정 설렘 동시에 있었던
걱정들 아직도 잊혀지지 않고 내 안에 있어
지금은 매일 출근하는 사람들 속
하나가 되어 버렸지만
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너가 있어
난 행복해

정찬웅-서울상경 (Feat. 한윤서) 

서울 상경 앨범은 3곡으로 구성된 싱글 앨범이고 타이틀곡 서울상경과 다른 4곡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장르는 lofi hiphop이고 최대한 잔잔하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1. 서울상경

2. 울었어

3. 짝사랑

4. hours

5. 너(album version)

 

정찬웅-서울상경 (Feat. 한윤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