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영훈-오늘의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

이영훈-오늘의 안녕

이영훈 이 디지털 싱글 " 오늘의 안녕 "을 발표했다.

이영훈-오늘의 안녕 버로듣기

이영훈-오늘의 안녕 가사

안녕, 너의 오늘은 어때? 유난히 좋았거나 
혹, 이따금씩 아픔 같은 것들이 너를 찾진 않았니

작은 바람에도 허물어져
쉽게 형태를 바꾸는 나의 연약한 다짐

있잖아 나는 늘 불안하고 완전하지 못해
그래서 난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해

더보기

이영훈-오늘의 안녕 가사

안녕, 너의 오늘은 어때? 유난히 좋았거나 
혹, 이따금씩 아픔 같은 것들이 너를 찾진 않았니

작은 바람에도 허물어져
쉽게 형태를 바꾸는 나의 연약한 다짐

있잖아 나는 늘 불안하고 완전하지 못해
그래서 난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해

닿을 수도 없는 영원에 대한 상실과 마주 앉아
이내 저무는 해를 바라보며 
오늘의 안녕을 얘기하자

난 남김없이 다 사라져도 좋아
있던 그 자리에 사랑만이 남아서 

언젠가 꽃처럼 활짝 피어나
우연히 네가 찾아오는 날, 반갑게 인사할게

이영훈-오늘의 안녕

작은 바람에도 허물어져
쉽게 형태를 바꾸는 나의 연약한 다짐
나는 늘 불안해, 그리고 완전하지 못해
그래서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해

 


도달할 수 없을지도 모를 영원에 대한
실체가 없는 상실감과 마주 앉아
이윽고 저무는 해를 똑똑히 바라보며
오늘의 안녕을 이야기하자

남김없이 사라진다 해도 좋아
있던 그 자리에 사랑만이 온전히 남아서
언젠가 꽃처럼 활짝 피어나
우연히 네가 찾아오는 날 반갑게 인사할게

 

이영훈-오늘의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