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acuna (라쿠나)-I Love You [MV/가사]

반응형

Lacuna (라쿠나)-I Love You

그룹 라쿠나 (Lacuna)가 디지털 싱글 " I Love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acuna (라쿠나)-I Love You  바로듣기

Lacuna (라쿠나)-I Love You  가사

불꽃이 하늘에 피어나고
우린 아주 오랜 꿈에서 깨어나
지나고 나면 알 수 있겠지
아무것도 알 수 없었단 걸

I love you baby
너와 나의 마음이 어지럽게
흔들리는 곳에서도

I love you baby
괴물들이 닿지 않게
나 너의 슬픔을 삼킬게

더보기

파랗게 질린 하늘 아래에
저기 숨을 내쉬는 달빛은
사람들의 슬픈 소원들을
아주 오래 오랫동안 지켜왔대

I love you baby
너와 나의 마음이 어지럽게
흔들리는 곳에서도

I love you baby
괴물들이 닿지 않게
나 너의 슬픔을 삼킬게

매일 밤
깨어날
너와 나의 꿈들
언젠가
사라질
너와 나의 세상

내일 밤
깨어날
너와 나의 꿈들
언젠가
살아질
너와 나의 세상

Lacuna (라쿠나)-I Love You 

언젠가 빛을 보며 떠올린 생각으로부터,
Lacuna(라쿠나) 싱글 [I Love You]

 


푸르른 별빛을 보고 있자면, 타오르는 불꽃을 보고 있자면 마치 소리를 내고 있는 것 같다. 형용할 수 없는 소리들이 세상으로 찬란하게 퍼져나가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 음악이 된 빛이 푸르게, 아주 푸르게 비추는 곳에서 마음이 피어나길 바라며.

01. I Love You
언젠가 빛을 보며 떠올린 생각으로부터,
‘부서지고 깨어지는 빛의 조각이 꿈의 파편이 될 때 우리는 꿈으로 빛을 만질 수 있지. 파랗게 산란되는 조각은 슬픔이고 붉은 것은 타오르는 마음. 만질 수 있는 사랑이 아닌 건 믿을 수 없다고 말한다면 나는 불꽃을 터뜨려 빛을 조각낼 거야. 

빛이 사라지는 찰나에도 얼마나 많은 순간이 담겨 있는지. 그래도 너무나 짧아서 아무리 모아도 아주 긴 꿈을 꾸기엔 언제나 모자라지만 우리는 꿈으로 사랑을 만질 수 있어. 파랗게 산란되는 조각은 슬픔이고 붉은 것은 타오르는 마음. 부서지는 빛의 조각이 꿈 속으로 퍼져나갈 때 우리는 비로소 제대로 볼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니.’

02. Far Away

 

Lacuna (라쿠나)-I Love You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