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가사/듣기]

반응형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신아린 (Alin Shin) 이 디지털 싱글 " 파랑새 " 를 발표했다.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바로듣기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가사

서투르게 나누는 인사말
부디 그 길 따라 자국을 남겨주길
바람에 실어 보낸 너와
다시 할 안녕이 오길

너는 닿지가 않아
날 외롭게 해도
난 너를 따라가

I do love everything that I've gone through
어릴 적 그려본 나의
푸른 새를 따라가볼래
다시 보진 못 해도

지나온 이 길은 나에겐
아름답게만 빛나는 걸
가끔 돌아본 그 길에 비친
Blueish bird

더보기

파란 하늘빛을 닮은 너는
잡힐 듯 잡히지가 않아
애타는 맘에 올려다보면
그곳은 참 눈부시게 예뻐

너는 닿지가 않아
널 놓아주던 날
난 새로운 나를 피워

I do love everything that I've gone through
어릴 적 그려본 나의
푸른 새를 따라가볼래
다시 보진 못 해도
지나온 이 길은 나에겐
아름답게만 빛나는 걸
가끔 돌아본 그 길에 비친
Blueish bird

다시금 돌아본 곳엔
나만의 색이 칠해진
수놓은 자국이 참 새로워

아마 난 너를 마주할
그날엔 따스히 안을
준비가 되어있을 거야

I do love everything that I've gone through
(그 어릴 적 그려본 나의)
I do love everything that I've gone through
다시 보진 못해도
지나온 이 길은 나에게
아름답게만 빛나는 걸
가끔 돌아본 그 길에 비친
Blueish bird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어릴적 커다란 꿈을 담아 날려보낸
나의 파랑새,

여전히 닿지 않는 그 새는
하늘 속에서
파랗게 빛이 나고 있다.

여전히 파랗지 않은 나는
나의 시간 속에서
다채로이 빛을 내고 있다.

하얀 도화지에 물든 색은
파랗지만은 않으나,
이 새로운 모든 것을
끝끝내 나는

모두 사랑하기로 했다.

Composed by 신아린
Lyrics by 신아린
Arranged by GoldieWatch, EachONE
Guitar 장용호
Piano GoldieWatch

 

Alin Shin (신아린)-파랑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