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으라차차 내 인생 OST)[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천소아 (Cheon Soa)가 참여한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을 발매했다.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바로듣기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사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본 그날 내마음에 들어온 그대
우리 함께 걸을때 마다
심장이 뛰고 설렘가득했어요

이제야 만났을까 소중한 그대
날 항상 감싸준 그대만 바라볼게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속 오직 그대 그대 한사람만 있죠
언제까지나 그대만 바라보며 살아가고 싶어요
내곁에만 이대로 있어줘요

더보기

우리 함께 걸을때 마다
심장이 뛰고 설렘가득했어요

이제야 만났을까 소중한 그대
날 항상 감싸준 그대만 바라볼게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속 오직 그대 그대 한사람만 있죠
언제까지나 그대만 바라보며 살아가고 싶어요
내곁에만 이대로 있어줘요

나의 모든걸 바꿔놓은 그대와 둘이서
행복한 하루속에 끝이 없는 사랑을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속 오직 그대 그대 한사람만 있죠
언제까지나 그대만 바라보며 살아가고 싶어요
내곁에만 이대로 있어줘요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속에 오직 그대 한사람만 있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KBS1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천소아’의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런칭!

성준해 연출, 구지원 극본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핫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함으로써 뛰어난 연기력과 몰입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여러 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천소아’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물해주었다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Lyrics by 필승불패
Composed by 필승불패
Arranged by 필승불패

 

천소아-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으라차차 내 인생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