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OY-바다야 [가사/듣기]

반응형

도이 (DOY)-바다야

DOY(도이)가 디지털 싱글 " 바다야 " 를 발표했다

DOY-바다야 바로듣기

DOY-바다야  가사

지금 뭔가 특별한게 필요치 않니
기분전환 하고 싶은 그런 거 말야

하루하루 숨가쁘게
달려왔잖아
나에게 모두 말해줘

다 준비 되었니
너의 힘든 하루를 내가 구해줄게
넌 그저 이쁘게 웃어줘

우리가 나누는 모든 이야기
바다가 다 듣고 있는 걸까
춤추며 밀려오는 내 마음처럼
파도와 노래하네
햇살 가득히 웃는 네 모습
빛나는 바다 같아
태양 가득히 널 위해 빛나는
내 마음 볼 수 있니

다 알고 있었니
너의 사랑을 원해
넌 그저 이쁘게 웃어줘
저 바다처럼 저 하늘처럼

우리가 함께한 모든 일들이
바다도 다 알고 있는 거야
어느새 스며든 내 진심처럼
노을도 물들었네

더보기

햇살 가득히 웃는 네 모습
빛나는 바다 같아
태양 가득히 널 위해 빛나는
내 마음 볼 수 있니

이 밤의 끝을 잡고 있어
너 떠날 수 없도록
네 눈 속에 있는 내가 보여
벗어날 수 없어

세상 한가운데 빛나는
눈부신 너는 푸른 바다야
춤추며 밀려오는 내 마음처럼
파도와 노래하네

이렇게 너와 단둘이
여름 안에 오늘 밤에
널 사랑할 거야
세상 무엇보다 넌 아름다워
허락해주겠니
이젠

도이 (DOY)-바다야

제주도 어느 바닷가에서 예전 행복했던 때를 떠올리는 한 남자.
그는 옛연인과 함께라서 행복했던 그때의 바다를 떠올리며
다시 보고 싶은 그녀를 향한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작사 박수형
작곡 박수형
편곡 박수형 김기락

 

DOY-바다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