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hine 샤인)-이별행성 [가사/듣기]

반응형

Shine 샤인)-이별행성

샤인 (Shine) 이 디지털 싱글 " 이별행성 " 을 발표했다.

Shine 샤인)-이별행성 바로듣기

Shine 샤인)-이별행성 가사

한때 너밖에 몰랐던 마음이
사랑했단 말도 식지 못한 채
조금씩 천천히 이별이란 사실을 
난 받아들였지
달아나고 싶어 날아가고 싶어
보이는 대로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맘
어제는 오늘 되고 내일은 오늘 같은
복제되는 걸 나조차 알 수가 없었어
원 투 뜨리 로봇 처럼 살고 있어
내가 아닌 듯이 살아가고 있어
이젠 정말로 나는 정말로
멈출 수가 없어 달아나고 싶어
내가 사는 유니벌스 벽 속에 갇혀
사랑도 없고 이별도 없는
알 수 없는 행성 속에 갇혔다
who am i who am i
i love u
나를 알고 싶어 나를 보고 싶어
원하는 대로 하고픈 대로 만든 내 모습
어제는 오늘 되고 내일은 오늘 같은
복제되는 걸 나조차 알 수가 없었어
원 투 뜨리 로봇 처럼 살고 있어
내가 아닌 듯이 살아가고 있어
이젠 정말로 나는 정말로
멈출 수가 없어 달아나고 싶어
내가 사는 유니벌스 벽 속에 갇혀
사랑도 없고 이별도 없는
알 수 없는 행성 속에 갇혔다

더보기


원 투 뜨리 로봇 처럼 살고 있어
내가 아닌 듯이 살아가고 있어
이젠 정말로 나는 정말로
멈출 수가 없어 달아나고 싶어
내가 사는 유니벌스 벽 속에 갇혀
사랑도 없고 이별도 없는
알 수 없는 행성 속에 갇혔다
who am i who am i
i love u

Shine 샤인)-이별행성 

어제는 오늘되고 내일도 오늘같은 복제되는걸 나조차 알수가 없었다

내가 사는 어딘가의 벽속에 갇혀 알수없는 행성에서의...

Composed by 김종세(ALIEN)
Arranged by 김종세(ALIEN)
Lyrics by 김종세(ALIEN)

 

Shine 샤인)-이별행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