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동혁-Want you back [가사/듣기]

반응형

최동혁-Want you back

최동혁 이 디지털 싱글 " Want you back ". 을 발표했다.

최동혁-Want you back 바로듣기

최동혁-Want you back  가사

안녕 나는 널 좋아했던 아이야
어느새 이렇게 자라버린
우리 둘의 사이는
잘 지내고 있니
요즘 자꾸 네가 생각나서 
그냥 그냥 보고 싶다고 말해볼래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나 돌아갈래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돌아갈 순 없겠지 정말
 
비틀비틀거려 내가 너의 집 앞에 내가
오늘도 주저앉아서 울고 있네 
시간이 약이라면서 왜 낫질 않지 
오늘도 네 생각 나서 잠 못 들어 
하루 종일 네 생각에 잠 못 드는 내가 미워
도대체 너는 내게 어떤 마음일지도 궁금해
그냥 좋아한다고 말해볼까

더보기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나 돌아갈래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돌아갈 순 없겠지
 
솔직히 모르겠어 나 hmm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정말 모르겠어 나
하지만 하나 정확해진 것이 하나 있어
내가 널 좋아한단 걸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나 돌아갈래
다시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우리 사이 예전에 예전에 
예전에 우리 사이로 돌아갈 순 없겠지 정말

최동혁-Want you back 

어렸을때 좋아하던 아이에게 전하는이야기

Composed by 최동혁
Lyrics by 최동혁
Arranged by UL,정인경
Piano by 정인경
Bass by 이용규
MIDI programing by 정인경
Guitar by 허정호

 

최동혁-Want you bac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