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090 (Gong Gu Gong)-Eclipse (Feat. 패러렐)《MV/가사》

반응형

090 (Gong Gu Gong)-Eclipse (Feat. 패러렐)

Gong Gu Gong (090)가 디지털 싱글 " Eclipse (Feat. 패러렐)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090 (Gong Gu Gong)-Eclipse (Feat. 패러렐)바로듣기

090 (Gong Gu Gong)-Eclipse 가사

지나가는 
기억들은 바람처럼 불어와
또 흩어지고 
그 흔적은 여전히 날 맴돌아
시간은 지나 옅어질 테지만
눈물에 번진 우린 더 깊게 남아
지워지진 않아 여전히 빛나
나의 공전도 멈춰야 해

텅 빈 방에 
혼자 널 그리다
빛 밝은 밤에 
너의 이름을 가린 달 

빛 밝은 밤
널 가린 달
빛 밝은 밤에
널 가린 달

내가 지금 가는 그곳엔  
해가 뜨지 않았다면
널 지울 수 있을까 
우리가 머물던 곳을 
지나쳐서 알았지 
결국 내가 찾고 있던 건
너였단 걸 
늦게 알았어

더보기


바보 같은데 yeah
네가 머물던
그곳으로 다시 돌아갈게
네가 있어야만 
존재했던 나의 사계로
너를 잃은 나는 여기에
Oh
달을 잃은 나는 여기에

텅 빈 방에 
혼자 널 그리다
빛 밝은 밤에 
너의 이름을 가린 달 

빛 밝은 밤
널 가린 달
빛 밝은 밤에
널 가린 달

너의 기억을 가린 달 yeah
너와의 추억을 접은 다음에
종이비행기를 날린다 해도
눈에 빛번짐이 너무 심한데
눈 감아도 빛은 그 잔상이 남아
깜깜한데 말야
I don't know 
이건 아마도 (Eclipse)
억지로 가린 건 아냐 no
근데 왜 이런 걸까
몰라 놀랐어
가리면 그저 될까
but in my head
또 너의 생각 떠올라
우리가 맞췄던 반지 모양처럼

텅 빈 방에 
혼자 널 그리다
빛 밝은 밤에 
너의 이름을 가린 달 

빛 밝은 밤
널 가린 달
빛 밝은 밤에
널 가린 달
빛 밝은 밤
널 가린 달
빛 밝은 밤에
널 가린 달

090 (Gong Gu Gong)-Eclipse (Feat. 패러렐)

“ 텅 빈 방에 혼자 널 그리다,
빛 밝은 밤에 널 가리다. ”

Pay Cost (페이코스트)

Executive Producer 090 (Gong Gu Gong)
Produced by Pay Cost

01. Eclipse (Feat. 패러렐)
Lyrics by Pay Cost (페이코스트), 황세동, 패러렐(Parallel)
Composed by Pay Cost (페이코스트), 황세동, 패러렐(Parallel)
Arranged by Pay Cost (페이코스트)

 

090 (Gong Gu Gong)-Eclipse (Feat. 패러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