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문규-fall in love [가사/듣기]

반응형

이문규-fall in love

이문규가 디지털 싱글:" 가 디지털 싱글 " fall in love "  를 발표했다.

이문규-fall in love 바로듣기

이문규-fall in love  가사

너를처음 만났을때 나 새로웠었어 
마치 내가아닌 것처럼

내마음속에 두가지의 맘들이 있어어
너를 향한 내 맘이 정말 맞는지

고민할 시간도 없이 너와 나의 사이가
너무 좋아 지금의 너와 나의 사이가 좋아

i'm falling love
자꾸마음이 벅차 올라
i'm falling love
떠나지마

같이나눈 시간들이 쌓여갈수록 
내마음은 커져만갔어 

너함께라면 어디든지 갈수가있어
만약 거칠고 험한 길이라도

고민할 시간도 없이 너와 나의 사이가
너무 좋아 지금의 너와 나의 사이가 좋아

더보기

i'm falling love
자꾸마음이 벅차 올라
i'm falling love
날믿어줘

너와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들이
따스한 바람처럼 느껴져
내 곁에 있어준 너에게
눈부신 햇살처럼 
너의곁을 밝혀줄게

이제 너없인 안돼 
니가 다가 와준만큼
내가 정말 잘할게 내가

이문규-fall in love

감미롭고 부드러운 느낌의 영향력 있는 보이스와 소리의 맛을 살려주는 "어쿠스틱기타의 서정적인 느낌"과
감성적 사운드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앨범입니다.

 


이무진. 마크툽. 프라이머리등 달콤하고 세련된 느낌의 파워풀하고 영향력있는 스펙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작품등을 많이 커버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입니다. 어쿠스틱 기타 와 보컬이 잘 어우러져 깔끔하고 호소력있는 작품입니다

 

이문규-fall in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