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승혜-keep keep [MV/가사]

반응형

승혜-keep keep

승혜가 디지털 싱글 " keep keep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승혜-keep keep 바로듣기

승혜-keep keep 가사

흠, 그냥 다시 태어나고 싶은 하루가
바로 오늘
왜, 내게 그런 말을 하는 거야?

조금 부족한 하루들
조금 우울한 하루들이었지만
내게 해줄 수 있는 건
이제 다 해본 것 같아

널 믿는다는 거
날 사랑한다는 거
모두 다 안단 거
거짓말, 결함, 그리고 철학

내가 알던 세상은
원래 무너진 거구요
내가 밞고 있는 건
어느새 절벽이더라구요

더보기

keep talk 그냥 우리
keep talk keep keep talking
keep talk keep keep talking

keep walk 그냥 우리
keep walk keep keep walking
keep walk keep keep walking

완벽한 대답은 없는 거 알지만
그래도 무조건 거부하고 싶은
질문들이 있어

나도 나란 게 참 말이 많지만
멀리 마중 나간
초롱이가 말해줬음 좋겠어
I’m alright!

keep talk 그냥 우리
It’s the last time
we are going home going home

keep walk 그냥 우리
It’s the first time
we are getting free getting free

승혜-keep keep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보내는 일을 반복하면서 우리는 종종 차가운 사람들을 마주하곤 한다. 굳어있다고 해야할까. 그런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나면 나 또한 마치 내던져진 짐처럼 차고 굳어가는 걸 느낀다.

 


미움들이 날 괴롭히면 '이 사람에게도 마냥 말랑했던 때가 있었겠지?'하며 용서와 비슷한 말로 나를 위로해준다. 나는 소중한 사람이고 나는 나의 부드러운 곳들을 지켜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날 중에 가장 어린 날이기에, 그날들이 가기 전에 〈keep youth〉로 나의 속상한 마음을 달래고자 한다.

1. keep keep
Lyrics by 승혜
Composed by 승혜, kevin
Arranged by kevin

2. youth youth

 

승혜-keep keep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