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여은-가슴으로 운다 (원곡 : 디셈버) [가사/듣기]

반응형

여은-가슴으로 운다 (디셈버)

가수 여은이 디셈버 원곡 '가슴으로 운다'를 새롭게 재해석되어 발매했다.

여은-가슴으로 운다 (디셈버) 바로듣기

여은-가슴으로 운다 가사

내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서요
나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그대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가슴으로 운다

내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
내겐 무엇보다 소중했던 사람이
언제나 내곁에 영원할것만 같았던 그사람이
날 두고가네요

더보기

내가슴이 죽을만큼 너무 아픈데
난 아직도 그대의 걱정뿐인데
나에게는 세상의 오직 한사람
그사람이 날 떠나네요

내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서요
나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그대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가슴으로 운다

내가 정말 사랑했던 모습도
나를 누구보다 아껴주던 마음도
뒤를 돌아보면 서있을것만 같은데
돌아보면 그대가 없네요

바보같이 이런내 속도 모르고
그 사람이 날 떠나네요

내사랑 그대여 내말 들리나요
나지금 미치도록 울고 있어요
미안해요 난 그대 모습하나 잊지못해서
그댈불러본다

내가 잊지못할 나의 사람아
듣지못할 내사람아아
어디에있나요 내게 돌아와요
나지금 그대에게 가고있어요
지금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것 같아서
니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
제발 거기 멈춰서요 사랑해요 내말들리나요

여은-가슴으로 운다 (디셈버)

'내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서요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그대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가슴으로 운다'

 


2011년 발표된 동명의 디셈버 원곡 '가슴으로 운다'가 여은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해석되어 발매되었다. 드라마 OST와 앨범활동 및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은은 이번 곡을 통해 3옥타브 F#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환상적인 역량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곡 '가슴으로 운다'는 최근 일본에서 발매된 장근석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을 작곡하여 일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여은과의 케미를 만들어냈다.

 

여은-가슴으로 운다 (디셈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