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Feat. 준혁) [가사/듣기]

반응형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Feat. 준혁)

젠니 (Zen.ni)가 발라드 디지털 싱글 " 지금을 살자 (Feat. 준혁)" 을 발표했다.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바로듣기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가사

많은 걸 바라는 게 아니야 그저 일상을 나누고
힘들 때 내 어깨를 너에게 빌려주고 싶을 뿐

누구나 기대고 싶을 때가 있잖아
그게 나였으면 좋겠고 나도 너였으면 좋겠어

지금을 살자 너 와 내가 있는 지금을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너 하나로
모든 걸 잊고 살 수 있게 날 안아줘

더보기

얼마나 많은 순간들이 우리를 스쳐지났을까
그 순간들을 놓치지 않았다면
우리 지금쯤 웃고 있을까

지금을 살자 너 와 내가 있는 지금을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너 하나로
모든 걸 잊고 살 수 있게 날 안아줘 지금

두려워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
널 안고 같이 울어줄 테니

지금을 살자 너 와 내가 있는 지금을

많은 선택과 수많은 후회들 가운데
여전히 네가 있었으면 좋겠어
모든 걸 잊고 살 수 있게 날 안아줘 지금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Feat. 준혁) 
Zen.ni (젠니)의 피아노 발라드 곡인 '이별 후 (Feat. 정지원)'가 순간 몰아치는 파도와도 같았다면 '지금을 살자'는 잔잔하고 평온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곡이다.

 


슬픔과 기쁨, 좌절과 희망을 안고 사는 우리에게는 서로에게 기댈만한 사람은 늘 필요한 것 같다. 그 소중한 사람과 함께 과거도 아니고 미래도 아닌 현재, 바로 지금, 이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살아가지는 의미가 담긴 곡이다.

Lyrics by Zen.ni
Composed by Zen.ni
Arranged by Zen.ni

Vocal By 준혁
Piano By 류은정

 

Zen.ni (젠니)-지금을 살자 (Feat. 준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