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가사/듣기]

반응형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심각한 개구리가 디지털 싱글 " 내 맘엔 비 와요 " 를 발표했다.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바로듣기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가사

나는 그냥 아무한테나 마음을 줄래요
이제 더 이상 마음 아픈 거 하고 싶지 않아
나는 그냥 아무에게나 내 맘을 줄래요
이제 더 이상 마음 아픈 거 하고 싶지 않아

누구에게든 마음을 주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더 이상
아프고 싶지 않아

더보기


나를 좀 데려가 주세요 그만 아플래
나는 사랑받을 자격 있는데
누가 나 좀 사랑해 주세요
나는 이렇게 아파해야 할 사람이 아닌데
그냥 날 받아줘요

어제도 오늘도 내게만 비가 내렸죠
어디에 비가 오고 있냐고
정신 나갔냐고
그래 맞아요 나 지금 정신이 나갔어요
바깥 날씨는 상관없어요 내 맘엔 비 와요

누구에게든 마음을 주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더 이상 아프고 싶지 않아

나를 좀 데려가 주세요
그만 아플래 나는 사랑받을 자격 있는데
누가 나 좀 사랑해 주세요
나는 이렇게 아파해야 할 사람이 아닌데

그대 그대 오 오 난
음 이제 그냥 지나간 일일뿐야

근데 왜 나는 그대를 잊지 못하는 거죠
그대는 이미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
나는 그대 없인 못 사는 바보인가 봐요
아무것도 난 할 수가 없어
나를 좀 살려줘요
그대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나는 그냥 아무한테나 마음을 줄래요 [내 맘엔 비 와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오랜만에 제 마음을 표현하려 하니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네요. 다 됐다며 저장까지 하곤, 새로운 메모장을 열어 다시금 생각에 잠깁니다.

 


살아가며 새로운 감정들을 하나씩 배워나갑니다. 그중 이별은 아직 제가 배운 가장 아픈 감정이에요. 누구든 처음은 서툴지만, 유독 저는 더 횡설수설하는 것 같습니다.

성숙한 사랑, 진실한 사랑은 이별까지도 인정할 줄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 노래는 아직 철없고 거짓된 사랑을 노래합니다. 부디 시간이 지나도 우리의 사랑만큼은 여전하길 바라봅니다.

비가 내리는 동안 이 노래를 들어주세요, 바깥 날씨 신경 쓰지 말고.

작사 - 심각한 개구리
작곡 - 심각한 개구리
편곡 - 심각한 개구리

노래 - 심각한 개구리
어쿠스틱 기타 - 심각한 개구리

 

심각한 개구리-내 맘엔 비 와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