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가사/듣기]

반응형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김도기가 디지털 싱글 " 소리가 있는 그곳 " 을 발표했다.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바로듣기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가사

사랑이 그립고 소리가 정겨워
간다간다 해놓고 가지 못하는 것은
진정한 나의 변명

사랑이 그립고 소리가 정겨워
간다간다 해놓고 가지 못하는 것은
진정한 나의 변명

아 친구들아 보고 싶다
소리가 있는 그곳
낭만이 있는 그곳이 

사랑이 그립고 소리가 정겨워
간다간다 해놓고 가지 못하는 것은
진정한 나의 변명

더보기

아 친구들아 보고 싶다
소리가 있는 그곳
낭만이 있는 그곳이 

아 친구들아 보고 싶다
소리가 있는 그곳
낭만이 있는 그곳이 생각난다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

아티스트 ‘김도기’가 첫 번째 싱글앨범 ‘소리가 있는 그곳’으로 대중에게 첫인사를 건낸다.

오랜 기간동안의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그가 이제는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낸 싱글앨범으로 찾아왔다. 아! 그리운 그곳, 소리가 있는 그곳, 보고싶은 친구들을 이제는 목 놓아 불러본다.

 

김도기-소리가 있는 그곳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