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사/듣기]

반응형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이세준 (유리상자)이 참여한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수록곡 " 행복을 주는 사람 "를 발매했다.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바로듣기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 가사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우리 가는 길에
아침 햇살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더보기

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때론 즐거움에
웃음 짓는 나날이어서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 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행복을 주는 사람' 런칭!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담은 KBS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행복을 주는 사람’이 발매 되었다.

이번 곡 '행복을 주는 사람'은 서정적인 발라드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듀오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1983년 발표된 해바라기 원작의 ‘행복을 주는 사람’은 수십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는 명곡으로 손꼽힌다.
원곡의 틀은 유지하되 이세준 특유의 담백하고 맑은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아코디언 등이 어우러져 선사하는 컨츄리풍의 스타일은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행복을 주는 사람'은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드라마 OST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일 kbs2 TV를 통해 오후8시에 방송된다.

 

유리상자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