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세은-공주마마 [MV/가사]

반응형

이세은-공주마마

이세은이 디지털 싱글 " 공주마마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세은-공주마마 바로듣기

이세은-공주마마 가사

왜 자꾸 흘깃흘깃 봐요 
이렇게도 이쁜 여자 첨 보나요 
저 오빠 보는 눈은 있으시네 이쁜 건 알아가지고  

정말 날 원한다면 사랑의 번호표를 뽑아줘요
커피라도 함께 하길 원한다면 차례로 줄을 서세요

여봐라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다 나를 바라봐
내가 젤 이뻐요 최고로 멋져요 
내가 봐도 사랑스러워 

더보기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나를 좋아해    
나는 특별하니까 소중하니까 
꽃길만 걸어 갈래요 사뿐사뿐

왜 자꾸 수근수근 대요 
내 모습 눈에 띄게 멋진 가요
화장실 가는 척은 하지 마요 내게로 올 거잖아요

나에게 반했다면 사랑의 번호표를 뽑아줘요
술이라도 한잔하길 원한다면 저 뒤로 줄을 서세요

여봐라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다 나를 바라봐
내가 젤 이뻐요 최고로 멋져요 
내가 봐도 사랑스러워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나를 좋아해         
나는 특별하니까 소중하니까 꽃길만 걸어 갈래요

게 물렀거라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다 나를 바라봐
내가 젤 이뻐요 최고로 멋져요 
내가 봐도 사랑스러워
공주마마 납신다 길을 비켜라 모두가 나를 좋아해
나는 특별하니까 소중하니까 
꽃길만 걸어갈래요 사뿐사뿐
 
꽃길만 늘 걸어 갈래요 고운 꽃길만

이세은-공주마마

- BPM 130의 세련되고 청량한 느낌의 성인가요
- 가수 이세은의 첫 번째 싱글앨범
- producer 양정승이 기획한 앨범이며 작사가 강은경과의 히트곡 콤비 매치

 


-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심리를 공주마마의 키워드로 표현해낸 곡
- 중독성있는 후렴부분의 후크 멜로디가 인상적인노래
- 보컬리스트 이세은의 안정감있고 파워풀한 보컬을 음미할 수 있다

01 공주마마 3 : 16
02 공주마마 (Inst.) 3 : 16

Composed by 양정승
Lyrics by 강은경
Arranged by 양정승
vocal by 이세은

 

이세은-공주마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