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가사/듣기]

반응형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바로듣기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가사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너의 뒤에선 항상 너를 쳐다봐
너의 앞에선 항상 땅을 쳐다봐
넌 알지 못했니
어색하게 애써 외면을 했던 걸

우리 우연히 스쳐 지날 때마다
서로 반갑게 지나쳐 갈 때마다
넌 알지 못했니
너무나도 자주였던 걸 말이야

더보기

그 모든 순간들은 결코
우연들이 아니었어
사랑의 크기만큼이나 두려워하는
나의 바보 같은 모습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우리 우연히 스쳐 지날 때마다
서로 반갑게 지나쳐 갈 때마다
넌 알지 못했니
너무나도 자주였던 걸 말이야

그 모든 순간들은 결코
우연들이 아니었어
사랑의 크기만큼이나 두려워하는
나의 바보 같은 모습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TV조선 〈아바드림〉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삶과 죽음,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선보이는 대한민국 최초 메타버스 AI음악쇼

〈아바드림〉의 특별한 코너 트리뷰트!
〈말하자면〉 - 故 김성재 & 김성욱
시대의 트렌드 세터, 故 김성재와 그의 동생 김성욱이 27년 만에 재회하여 처음으로 함께 꾸며낸 감동의 무대

〈여름 안에서〉 - woo!ah!
여름 대표곡 〈여름 안에서〉를 woo!ah!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헌정 무대

TV조선 〈아바드림〉 이들의 꿈의 무대가 지금 시작됩니다.

1. 말하자면 - 故 김성재 & 김성욱
작사 이현도
작곡 이현도
편곡 임현기

2. 여름 안에서 - woo!ah!

 

김성재 & 김성욱-말하자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