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OORIN (우린)-KE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WOORIN (우린)-KEY

우린(WOORIN)의 첫번째 EP앨범 " KEY " 를 발매했다.

WOORIN (우린)-KEY 바로듣기

우린(WOORIN)의 첫번째 EP앨범!  WOORIN (우린)-KEY
우린(WOORIN)은 오랜 기간 꾸준한 음악 생활을 하며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다른 가수들의 노랫말을 적거나 혹은 노래했던 시간을 뒤로,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목소리로 우린(WOORIN)만의 그 첫 번째 이야기를 풀어가려 한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그녀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미니앨범 [KEY] 에는 총 5곡이 수록됐다.



1. KEY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KEY는 다가올 듯 말 듯 열어줄 듯 말듯한 애타는 줄다리기를 하는 상대에게 속삭이는 R&B 곡이다. 좀 더 적극적으로 마음을 열어주길 원하는 바램을 우린(WOORIN)만의 감각적인 목소리로 해석했다. 기타에는 최근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시그널]의 OST 김윤아의 '길'을 멋지게 소화했던 김범준의 세션으로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루브 한 힙합 비트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완성했다

2. You & Me

사람들의 모든 마음속엔 양면성이 있다. 늘 예쁠수는 없다. 짝사랑하는 감정의 삐뚤어진 면을 묘사하는 이 곡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멜로디로 풀어 낸 중독성있는 곡이다.

3. 두고두고 

'두고두고'는 소중한 사람을 잃어버린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다. 비록 머물던 자리는 비었지만 그 사람의 남은 온기는 온전히 간직한 채 두고두고 기억하겠다는 메세지를 한편의 드라마처럼 표현한 가사들이 인상적인 곡이다. 슬픈 상실감에 빠진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와 공감이 되길 바라며 우린(WOORIN)이 직접 작사하고 upscale의 애틋한 선율로 작곡, 편곡하였다.

 

 WOORIN (우린)-KE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