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롤링쿼츠-NAZABABARA [MV/가사]

반응형

롤링쿼츠-NAZABABARA

여성 5인조 K-Rock Girl 밴드 '롤링쿼츠'가 두번째 싱글 음반 [Hybrid (하이브리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NAZABABARA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롤링쿼츠-NAZABABARA 바로듣기

롤링쿼츠-NAZABABARA  가사

입술을 밝히는 듯 립스틱
밤을 위한 fit
널 오늘 끝까지 데려갈
Party time
Party time

눈빛은 빠질듯한 스타일
차오르는 feel
마지막 끝까지 태워줄
Holiday
Holiday

Oh I 칵테일처럼 영롱하게
내가 빛나고 있잖아
아찔한 그 순간에 Fall in

더보기

어떻게 날 가만히 두고 보기만 해
네 바램이 이루어질 시간인데
Don't let me down
Don't let me down da da ra ra ran

Oh baby This Starry Night 난 내가 봐도 예뻐
망설이다 기회는 또 사라져 Now
just hold me now
just hold me now

조금씩 비워가는 glass
멈춰가는 bass
가까이 내게로 다가와
Party time
Party time

지금 이 순간에 빠져가
너에게로 dive
잊지 마 wow wow together
Holiday
Holiday

Oh I 내가 뭘 해도 놀라지 마
그냥 못 이기는 척해둬
절대로 날 잊지 못하게

어떻게 날 가만히 두고 보기만 해
네 바램이 이루어질 시간인데
Don't let me down
Don't let me down da da ra ra ran

Oh baby This Starry Night 난 내가 봐도 예뻐
망설이다 기회는 또 사라져 Now
just hold me now
just hold me la la la la la la la

Oh baby This Starry Night 난 내가 봐도 예뻐
망설이다 기회는 또 사라져 Now
just hold me now
just hold me now
You got me

기회는 또 사라져 Now
just hold me now
just hold me now

롤링쿼츠-NAZABABARA 

롤링쿼츠 (Rolling Quartz) [하이브리드 (Hybrid)]
꽃인줄 알았는데 불꽃이었다. 여성 5인조 K-Rock Girl 밴드 '롤링쿼츠'가 두번째 싱글 음반 'Hybrid (하이브리드)'와 함께 돌아온다.

 


롤링쿼츠는 2020년 12월, 데뷔 싱글 '블레이즈 (Blaze)' 발매 후 불과 3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10만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밴드씬에 혜성 같이 등장했다.

그리고 올해 2022년 2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화이팅(Fighting)'은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3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미국 록 앨범 차트 5위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지난 7월 첫 해외 공연으로 미국 워싱턴에서 진행된 이들의 화려한 신고식은 현지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러한 해외에서의 반응은 이들을 단숨에 미국 공연 데뷔까지 이끌었다. 

화려한 신고식은 현지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제 롤링쿼츠는 K-rock이라는 이름과 함께 K-pop의 다양화를 향해 새로운 자리매김의 가능성에 도전한다.

 

롤링쿼츠-NAZABABARA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