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Feat. Effie & Doze) [가사/듣기]

반응형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Feat. Effie & Doze)

롱디 (LONG:D)가 디지털 싱글 " 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Feat. Effie & Doze) " 를 발표했다.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바로듣기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가사

혐오 속에 갇혀버린 이 세상이
내 손길도 이젠 닿지 않을 즘에
어둠 속에 숨어버린 너희 말이
여기 어딘가에 맴돌고 있어

머린 어질
Worth it worth it
삶의 가치
그건 멀리

관둬야 해 우린 괴로웠잖아
이 세상은 살아날 수 없잖아
사랑보단 의심뿐이야 in my life
타버린 영혼에

더보기

여긴 버리고 follow me
잠시뿐인 기적 절대로 놓치지
않을 테니 새로운 널 향해 달리지
이제는 내가 원하던 평화 속의 삶으로 
We are going now

눈 떠보니 여긴 빌런들의 던전
남들을 밟고 서는 법을 배워 먼저
소나기보다 자주 쏟아지는 범죄 기사
난 그 들의 머릴 조준 방아쇠를 당겨

세상은 어두워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지
가슴에 남은 상처 커져가는 맷집
내 심장엔 굳은살이 배겨 
이걸 알듯이 이 감정들을
다 잃을수록 아픔들은 없을 테니 

머린 어질
Worth it worth it
삶의 가치
그건 멀리

관둬야 해 우린 괴로웠잖아
이 세상은 살아날 수 없잖아
사랑보단 의심뿐이야 in my life
타버린 영혼에

여긴 버리고 follow me
잠시뿐인 기적 절대로 놓치지
않을 테니 새로운 널 향해 달리지
이제는 내가 원하던 평화 속의 삶으로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Feat. Effie & Doze)
뉴스를 보면 우리 가슴속에 남은 일말의 인류애마저 상실시키는 일들이 많잖아요. 지구가 망해버린다면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죠?

 


지난 6월 롱디는 [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라는 타이틀을 중심으로 SF 작가들의 단편집을 기획했다. 이제 책의 모티브가 된 동명의 곡을 선보인다.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인지도를 쌓으며 리스너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아온 Effie와 아직 신예이지만 실력 있는 Doze가 참여했다. 독특한 질감의 트랩 사운드와 날이 선 여성 래퍼들의 싱잉랩이 아포칼립스적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LONG:D (롱디)-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Feat. Effie & Doz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