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가사/듣기]

반응형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무스타키스 (Moostakiss)가 데뷔 첫 디지털 싱글 " 신발이 없어'신발이 없어 " 를 발표했다.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바로듣기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가사

yo! hey hey girl 수지큐 바베큐
 yes i do 주세유 여기 막걸리유-
 yo yo 내가 아는 너 그건 바로 오직 only you
 이 박테리아 사과즙 같은 자식
 난 불란서빵이 제일 좋아요
 아이고 배야 아이고 배야

 아침햇살에 눈을 떠보니 신발이 없어 너무 가벼워
 술을 마셔도 곱게 마셔라 어머니 말씀 틀린것 없어 예-

 어젯밤 네가 그리워 잠을 이룰 수 없네 
 한밤 중에 전화를 걸어 보고싶다 말하네
 그녀 골목 어귀에서 홀로 밤을 지새네 
 아 나는 혼자였다 난 바람맞았네
 난 바람맞았네

더보기


 여보세요 (누구세요)

 나야 나 성관이 잘지냈어 너 왜 안나와 
나 생까고 난리야
 (사랑해) 아이 춥다 말야 빨리 나와
 야 내가 우습게 보이냐 내가 돌멩이로 보이냐
 나 자갈이야 자갈치 먹고 싶단 말야
 너 나좋아하냐 좋아하지마라 

 정신차리고 거리를 걸어도 신발이 없어 너는 어딨어
 밤이깊어도 잠은 안오고 너는 안보여 신발이없어

 어젯밤 네가 그리워 잠을 이룰 수 없네 
 한밤 중에 전화를 걸어 보고싶다 말하네
 그녀 골목 어귀에서 홀로 밤을 지새네 
 아 나는 혼자였다 난 바람맞았네
 난 바람맞았네 
 난바람맞았네
 에이씨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새로운 게러지락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Moostakiss'의 데뷔 첫 싱글 '신발이 없어'

 


보컬 '조셉 세르게이 가르시아'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위트 있는 가사와 술에 취해 내뱉는 듯한 보이스, 그리고 멤버 '오원석'에 거칠지만 매력적인 날것에 사운드를 바탕으로 곡을 완성해갔다. 믹싱과 마스터링은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담당한 '이장현'이 함께하였다. 혹시 당신도 술에 취해 신발을 잃어버린 경험이 있다면 무조건 들어보시길 !!!

1. 신발이 없어
Composed by 오원석
Lyrics / Arranged by 조셉 세르게이 가르시아
Drum/Synth 오원석
Guitars/Bass 권태혁

 

Moostakiss (무스타키스)-신발이 없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