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B-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에이플러스비 (A+B)-그때 우리

프로젝트 그룹 에이플러스비(A+B)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 그때 우리 " 를 발표했다

A+B-그때 우리 바로듣기

A+B-그때 우리 가사

너와 내가 가끔
다시 마주칠 거란 생각을 하곤 해
이제는 우리가 
서로 다른 곳을 보고 걷게 될 거야

너의 눈 코 입과 너의 말투까지도 
전부 다 잊혀지겠지
그때가 오면 
넌 날 잊어도 돼 내가 다 기억할게

고마웠어 항상 나의 곁에 네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내겐 힘이 되었어
나의 귀에 속삭이던 너의 그때 그 말도
내겐 참 아름다운 사랑이었어

더보기

하루 종일 네가 생각날 때도 있었지
처음 우리 만난 그날 음
우린 참 철없이 사랑했고 미워하기도 했어

고마웠어 항상 나의 곁에 네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내겐 힘이 되었어
나의 귀에 속삭이던 너의 그때 그 말도
내겐 참 아름다운 사랑이었어

밤새 얘기하고 사랑을 나누던 
그때를 떠올리다 어느새 밤이 되고 
나에겐 소중했던 그 기억이
너에겐 어땠을까 그 모든 날들이 

우리 밤하늘의 별을 세던 때도
너에게 기대어 울고 웃던 그날도
이제는 다시 예전처럼 널 바라볼 순 없어도
난 아직 생각해 그때의 따뜻했던 우리의 날을

에이플러스비 (A+B)-그때 우리

A+B 두 번째 듀엣 싱글 [그때 우리] 매력적이고 트랜디한 보이스의 두 보컬리스트, 에이블(Able)과 by me(바이미)가 만나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A+B(에이플러스비)의 두 번째 듀엣 싱글이 공개되었다.

 


타이틀곡 '그때 우리'는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부드럽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에이블과 바이미의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자연스레 몰입감을 더한다.

이제는 모두 추억이 되어버린 옛 연인에 대한 고마움과 그리움을 덤덤하게 노래하며 마지막 따뜻한 인사를 전하는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이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A+B-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