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더 데이지 (The Daisy)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운명 나의 사랑 " 을 발표했다.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바로듣기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가사

너의 미소 볼 때면 마치 싱그런 봄날 햇살 같아
투명하게 비친 마음 더 웃음이 나

평범한 일상에 가득 내 마음속의 별을 채워
반짝거린 눈빛에 기대 입 맞추고파

그댄 나의 운명 그댄 나의 사랑 
하늘이 준 나의 반쪽
두근두근 가슴 뛰죠 더더 다가갈게요 
내겐 소중한 선물인 걸

그댄 나의 운명 그댄 나의 심장 꼭꼭 약속해요 
지금 두 손 놓지 마요
사르르 날린 달콤한 꿈들로 함께할 거야

더보기

얼마나 좋을까 우리 예쁜 이야기들로 채워
포근하게 안긴 채 둘이 걸어가고파

그댄 나의 운명 그댄 나의 사랑 
하늘이 준 나의 반쪽
두근두근 가슴 뛰죠 더더 다가갈게요 
내겐 소중한 선물인 걸

그댄 나의 운명 그댄 나의 심장 꼭꼭 약속해요 
지금 두 손 놓지 마요
사르르 날린 달콤한 꿈들로 함께할 거야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 (The Daisy)'의 Digital Single Album '나의 운명 나의 사랑' 런칭!
'내 거라고 얘기해줄래' , '돌아오기만을 기다려'등 꾸준한 싱글 앨범발표했다. 

 


'바이트미' , '으라차차 내 인생'등 여러 드라마의 OST가창까지 왕성한 음원활동을 하고 있는 '더 데이지 (The Daisy)'가 새로운 앨범 '나의 운명 나의 사랑'을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과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기분 좋게 만드는 사운드까지 우리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01.나의 운명 나의 사랑
작사 : 전누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The Daisy (더 데이지)-나의 운명 나의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