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noc (아녹)-Nice Girl [가사/듣기]

반응형

Anoc (아녹)-Nice Girl

아녹 (Anoc)이 디지털 싱글 " Nice Girl " 을 발표했다.

Anoc (아녹)-Nice Girl 바로듣기

Anoc (아녹)-Nice Girl 가사

알고 있어 나  조잡 하게도 
모만 나 있지  별 볼 일 없이
특별할것도 대단할것도 하나 없지
 
조금이라도 흐트러진다면
미움받겠다 싶은거지
실은 아무도 관심이 없을 테지만 아마도

내 맘같은건 중요하지 않을 거라고
그럴듯 한것들만 늘어놓곤해 항상

더보기

난 아무것도 내게 물어본적이 없지
니가 바라는 나는 이런 모습일 거라고

이게 맞아? 점점 당연 해져가는 
내 모습이 사실 불쾌 하지
그래 맞아 그냥 그저 옆에 있어 주는 
쉬운 나를 누가 과연

알아 아무도 바란적없지 
그냥 내 맘속 조바심에
애를쓴거지 미련 하게도 한심 하지

좋은것들만 꺼내다 놓고선
눈치보는거 이제그만 하고싶은데
싹 다 지겨워 더는 어렵지

이렇게까지 하면 알아 주려나 내맘
눈감을 수록 내게 점술 주려나 좀더
내 정성 알아봐줄 누가 어디 있을거라고
널 찾겠다는 뒤틀린 희망 따위로

이게 맞아? 점점 당연 해져가는 
내 모습이 사실 불쾌 하지
그래 맞아 그냥 그저 옆에 있어 주는 
쉬운 나를 누가 과연

이게 맞아? 점점 돌아버릴 것만같아 
그냥 전부 의미 없지
그래 그냥 내맘 가는 대로 살아갈래 
그럼 겨우 숨은 쉬지

Anoc (아녹)-Nice Girl 

Nice Girl 은 미화하고 싶지않은
지난날의 내 모습들 중 일부를 꺼내쓴 곡이다.

 


부족한 내가 누군가의 마음을 얻는 방법은 열심히 사랑 받을만한 이유를 만들어 내는것 뿐이라 착각했던 나는, 내마음이 소화할수 없는것들 까지 꾸역꾸역 삼켜보려 애쓰다, 결국 그 무수한 것들을 뱉어낼 수 밖에 없었다.

이 멋지지 않은 마음이
후에 부끄러움으로 나를
후회하게 만들수도 있을거란 걱정도 했지만
그럼에도 펼쳐 놓고야 만 나는 아마
자유로워 지고 싶었는지도 모르겠다.
몰래 구겨넣고 누가 들여다 볼까
조마조마 하는게 지겨워서.

미움받을 용기가 부족한사람
나는 있는그대로 사랑받을수 없을거라 생각하는 사람
이노래 듣고 공감 또는 안심 했으면 좋겠다.
‘그래, 나는 그래도 저정도는 아니지’
같은 마음이 들었대도 나는 좋다.

 

Anoc (아녹)-Nice Gir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