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싱어송라이터 '길리암(Gil liam)'이 첫 싱글앨범 ' 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 를 발표했다.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바로듣기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가사

참 이상한 밤이지 그래
외롭고 예쁘고 쓸쓸한 밤
참 힘든 하루였지 그래
안 해도 될 걱정으로 
가득 채운 날

사라지지 않을 걱정들
너도 그만 
이불 속에서 쉬고
내일 아침에 눈 뜨면 나를
깨워주렴

Darling Goodnight
Goodnight

더보기

참 이상한 꿈이었지 그래
별 것 아니었는데
왜 그리 떨었는지
참 힘든 일이지 그래
싫은 내 모습을
안아주는 건

사라지지 않을 걱정들
너도 그만 
이불 속에서 쉬고
내일 아침에 눈 뜨면 나를
깨워주렴

Darling Goodnight
Goodnight
Goodnight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싱어송라이터 '길리암(Gil liam)'의 첫 싱글앨범 '나의 모든 걱정들에게'는 걱정으로 지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와
침대에 누워 듣기 좋은 잔잔한 위로의 곡이다.

 


지친 하루를 보내고 자취방에 와 밖을 보면 힘들고 지치고 내일을 걱정하면서도 도시의 가로등과 건물의 불빛이 예쁘게 빛나는 밤을 보며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밤을 표현한 곡이다.

하지 않아도 되는, 별것 아닌 걱정들로 지친 하루를 보낸 모든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고 괜찮아라는 말을 스스로에게 하며 편히 잠들었으면 한다.

작곡 : 길리암
작사 : 길리암
편곡 : 길리암
노래 : 길리암

 

길리암-나의 모든 걱정들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