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ru-Mirror [가사/듣기]

반응형

이루 (iru)-Mirror

iru (이루)가 디지털 싱글 " Mirror " 를 발표했다

iru-Mirror 바로듣기

iru-Mirror 가사

그 자리에 빙빙
돌고서 텅 빈
맘들만 괜히 심란해 또
업뎃 없는 카톡방에
해 뜰 생각이 없는 이 긴 밤에

나는 아직 그 방에 있어
나는 아직 그 밤에 있어
네가 떠나버린 mirror 질문들도
네가 남기고 간 mirror 지문까지

음 안녕
오늘 원래 우리 약속한 날이었는데 기억나니
어쩌면 나만 하고 있을지 몰라 약속
같이 걸던 마지막 손가락 
웃으며 얘기하던 우리의 하이파이브
너한테 못되게 굴었던 게 생각나서
전화했었어 
네가 받지 않아서 할 말이 없었어
전하지 못한 말들만 많아 맴돌았어
아마 그래서 자꾸 생각났나 봐

더보기

그 자리에 빙빙
돌고서 텅 빈
맘들만 괜히 심란해 또
업뎃 없는 카톡방에
해 뜰 생각이 없는 이 긴 밤에

나는 아직 그 방에 있어
나는 아직 그 밤에 있어
네가 떠나버린 mirror 질문들도
네가 남기고 간 mirror 지문까지

이젠 인사도 못해
내가 가는 곳엔 네가 일부로 자릴 비운듯해
어차피 이제 볼일도 없다는 거 알고 있지만
사실 미련 아니고 그냥 생각만 났어
마지막은 그랬지만 우리 꽤 좋았어
지금 내가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네가 내 생각 한번 해줬으면 했어
그냥 그뿐이고 네가 잘 지냈으면 해

그 자리에 빙빙
돌고서 텅 빈
맘들만 괜히 심란해 또
업뎃 없는 카톡방에
해 뜰 생각이 없는 이 긴 밤에

나는 아직 그 방에 있어
나는 아직 그 밤에 있어
네가 떠나버린 mirror 질문들도
네가 남기고 간 mirror 지문까지

이루 (iru)-Mirror

iru Digital Single [Mirror]

나는 아직 그 방, 그 밤에 있어.
네가 남기고 간 답이 없는 질문들과 거울 속 너의 지문들과 함께.

Lyrics. iru
Compose. 7oN, iru
Arrange. 7oN

 

이루 (iru)-Mirro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