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루시 (LUCY)-작은별(진검승부 OST) [MV/가사]

반응형

LUCY (루시)-작은별(진검승부 OST)

루시 (LUCY)가 참여한 수목 드라마 '진검승부 OST' 수록곡 " 작은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루시 (LUCY)-작은별(진검승부 OST)바로듣기

루시 (LUCY)-작은별 가사

하늘에 차오른 많은 별을 모두 세어봤을 때
내 별은 뭘까? 어디있을까?
수 없이 내게 질문을 해
진심을 잊고서 빛나는 별들의 흔적만 쫓잖아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많고 많은 얼굴들 속에
가려질 수 있는 건 당연해
이대로도 충분히 난 빛나 

Let me go, just let me go
조금은 덜 빛난다고 
내가 별이 아닌 건 아니잖아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더보기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홀로 빛나는 little star

쉴 틈도 없이 앞만 보고 달려
나의 모습을 누군가에게 건네면서
모든 시선 뒤로하고 뛰어 갈 거야
결국엔 찾겠지
어디에 있는지 몰라도 

많고 많은 저 별들 속에
가려질 수 있는 건 당연해
이대로도 충분히 난 빛나

Let me go, just let me go
조금은 덜 빛난다고 
내가 별이 아닌 건 아니잖아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흐려도 괜찮아
이대로 좋아
느려도 괜찮아
눈 부시게 빛나는
지금의 너를 보여줘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홀로 빛나는 little star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We are
We are shining little star

루시 (LUCY)-작은별(진검승부 OST)

[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2 ‘LUCY’ – “작은 별”]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연출 김성호, 극본 임영빈)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LUCY의 보컬 최상엽이 참여했다.

 


‘작은 별'은 최상엽의 청량하고 시원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록 음악이다. 최상엽만의 목소리로 작품의 코믹하면서도 통쾌한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작은 별' 은 중독성이 강한 기타 연주에 신나는 드럼이 더해져 누구나 쉽게 리듬 탈 수 있는 신나는 곡이다. LUCY의 메인 보컬 최상엽의 감미롭지만 깊이 있는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더했다.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가사에는 세상 모든 사람들이 몰라줘도 나는 누군가에겐 특별하다는 메세지를 담았다.

Executive Producer PRISMFILTER MUSIC GROUP, (주)파괴연구소
Producer 전제니
Co-Producer 이강욱, 송하윤, 양민혁
Lyrics by Nmore, Jozu, 전제니

 

루시 (LUCY)-작은별(진검승부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