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팬텀싱어 시즌2]김동현, 염정제-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듣기/가사]

반응형

[팬텀싱어 시즌2]김동현, 염정제-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두번째 무대의 염정제와 김동현은 이소라의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를 선곡, 염정제가 승리했다.

[팬텀싱어 시즌2]김동현, 염정제-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바로듣기

[팬텀싱어 시즌2]김동현, 염정제-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가수 이소라, 김동률이 함께 작업한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를 선곡해 불렀다. 윤종신은 "이렇게 질감이 다른 두 베이스가 만나니까 너무 멋있었요. 그래서 김동률 씨가 아주 고맙게 들었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 팬텀싱어 시즌2 - 1대1 대결 part.2 ]
*음악감독 : 권태은

[ Piano Man ] 

[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
독일에서 온 베이스바리톤 김동현, 애절함이 녹아있는 베이스바리톤 염정제. 극강의 저음을 가진 두 남자가 들려주는 감성 발라드, [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

편곡-권태은
피아노-이화 / 키보드-홍성준 / 퍼커션-김현준 / 첼로-이서연
[ Skyfall ]

[ Tu Ca Nun Chiagne ]

[ Somewhere Out There ]

[ 새 날 ]

[ Melodramma ]

[ Alejate ]

 

[팬텀싱어 시즌2]김동현, 염정제-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