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가사/듣기]

반응형

써니 리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신예 싱어송라이터 Sunny Lee (써니 리)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 를 발표했다.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바로듣기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가사

왜 날 사랑하냐고 물었을 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라던

그 말이 아픈 말이었음을
나는 이제야 깨달아요

다른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버거워서 쓰러졌을 때

그댄 아무런 힘도 없는 날 일으켜주지 못했죠
그대는 이렇게 병든 나를 사랑하지 않죠

내가 당신을 안아줄 땐 정말 좋아했지만
아픈 날 안아주진 못하잖아요

더보기

난 그게 아파요
나는 그대의 모든 모습을 사랑했는데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남기고 막을 내리는지
그대는 이렇게 병든 나를 사랑하지 않죠

내가 당신을 안아줄 땐 정말 좋아했지만
아픈 날 안아주진 못하잖아요

난 그게 아파요
나는 그대의 모든 모습을 사랑했는데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남기고 막을 내리는지
그댄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그저 사랑해 줄 수는 없었던가요
내가 그댈 사랑한 만큼

써니 리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세상의 모든 아픈 이별을 어루만지는 싱어송라이터 Sunny Lee의 Digital Single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신예 싱어송라이터 Sunny Lee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날이 갈수록 쌀랑해지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Digital Single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를 발매했다.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는 의존적이고 연약한 사람을 사랑할 때의 기억을 담은 곡이다. 그 사람의 마음에 있는 짐을 자신이 대신 지게 되고 수없이 흔들리는 그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도 사랑만으로 버텨내고 안아줄 수 있었던 마음이 무색하게 자신이 지쳐서 쓰러졌을 때 나의 손을 잡아주지 못하고 떠나버렸던 그 사람을 생각하며 쓴 곡이라고 밝혔다.

Sunny Lee의 Digital Single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는 낙엽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가을에 어울리는 쓸쓸한 스트링 사운드와 가슴 한켠이 뭉클해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Sunny Lee만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힌 발라드 곡이다.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가랑비가 지나가고 우리의 옷이 한 겹 한 겹 두꺼워지기 시작할 때, 아픈 이별을 겪은 사람들을 위해 Sunny Lee의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를 들으며 상처받은 이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Sunny Lee-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