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가사/듣기]

반응형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조병국-언제나 이 디지털 싱글 " 이랬어 " 를 발표했다.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바로듣기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가사

널 미워했었고 
널 원망했었네
내가 잘못했던 건
부정하면서 모른 척했었네 
나의 사랑이란 건 
단지 정의를 찾고 
너의 슬픈 마음을
알려 하지는 않았었네 음 
우리가 채웠던 사랑의 무게는
이제는 내게로 
기울어버렸나 
사라져버렸나 
언제나 이랬어

더보기

늘 나의 사랑은 
그댈 아프게 했었나 
항상 사라진 후에
후회하는 건 
나뿐이었네 음
내 모습을 숨기는 게
사랑이라 믿었어
사랑은 좋은 것만 
보여야 되는 줄 알았어 
그런 줄 알았어 
언제나 이랬어 
이제야 알았어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내 옆에 있는 게 당연하다 여겼던
나의 안일했던 마음들
나는 언제나 모자란 사람이었기에
당신은 사라진 걸까

‘언제나 이랬어’
Composed by 조병국
Lyrics by 조병국
Arranged by 조병국

Vocal 조병국
piano 조병국
synth 조병국

 

조병국-언제나 이랬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