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명현-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명현-그대에게

연주가이자 싱어송라이터 명현이 디지털 싱글 "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명현-그대에게 바로듣기

명현-그대에게 가사

울지 말아요 그대 이리 쉽게 떠날 사람
아닌 거 알아요 
떨지 말아요 그대 
나랑 마음 한 켤레 
신을 신고 떠나요

사나웠던 파도 속에서
내가 길 잃지 않을 수 있던 건 
그대의 터무니없이
밝게 빛나던 마음
그리고 그 미소

숨기지 말아요
내게 보여줄래요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요
우리 고요히 빛나는
서로를 비추는
그런 꿈만 꾸며
이제 떠나요

더보기


숨기지 말아요
내가 보여줄게요
나는 그대 곁에만 있어요
우리 영원을 말해줄
사랑을 말해줄
그런 꿈만 꾸러
이제 떠나요

괜찮아요
우리 떠나요

명현-그대에게

컴필레이션 앨범 ‘작[作] : 사랑의 다양한 형태’의 일곱 번째 선공개 곡. 연주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명현의 [그대에게]

 


모두 유년의 순수히 지었던 미소는 점점 거칠고 궂은 세상에 의해 잃어가고 있습니다. 결핍한 의지에, 자신도 모르게 축 처진 어깨에, 의연히 굳은 입가를 이제는 온몸으로 느끼고 벼랑 끝에 서 있는 그대에게, 다시 미소 지을 수 있는 용기를 고취하게 해 줄 곡입니다.

그대가 지은 미소에 큰 의미가 담겨있지 않아도, 주변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되어줄 선물일지도 모릅니다.

작사 명현
작곡 명현
편곡 명현

 

명현-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