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일두-나의 여인 (du & puppies Mix) [연주/듣기]

반응형

김일두-나의 여인 (du & puppies Mix)

김일두-나의 여인 (du & puppies Mix) 바로듣기

김일두-나의 여인 (du & puppies Mix)

Lyrics, Composed, vocal by 김일두

mixed & mastered by 딩엔덴츠, du & puppies

Artwork by 노순천 작가

Distribution by POCLANOS

 

김일두-나의 여인 (du & puppies Mix) [연주/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