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MV/가사]

반응형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제이블럭 (J-BLOCK)이  디지털 싱글 " 나의 꽃에게(To my flower)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바로듣기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가사

그대는 꽃처럼 아름다워요 
그대는 꽃처럼 향기가나요
그대의 미소 그대의 향기가 
나를 숨쉬게 하네요

그대가 마음을 활짝 피어준다면 
우리의 봄은 시작되는 거에요
이렇게 표현 할래요 나의 꽃 나의 꽃 그대
 
My flower my lover
그대만 내게 수줍게 다가와준다면
그대의 빛이 될께요 그대만이 그대만이
My flower my lover
힘들면 내게 살며시 기대주세요
그대를 안아줄께요 
내 옆에만 내 옆에만 피어줘요

더보기

그대가 미소를 활짝 피어준다면 
우리의 봄은 시작 되는거에요
이렇게 표현 할래요 나의 꽃 나의 꽃 그대

My flower my lover
당신은 내게 지지 않는 꽃이랍니다
당신의 계절을 걸어 우리만의 길이되어
My flower my lover
바람에 지쳐 힘들때 항상 그 옆에
나무가 되어줄께요 
내 옆에만 내 옆에만 피어줘요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J-BLOCK DIGITAL SINGLE '나의 꽃에게(To my flower)'

 

 

“꽃=그대”
설렘을 가지고 이 곡을 쓰게되었습니다.
가사를 몇번이나 수정하면서 설렘과 같이
마음 속 깊이 보이지 않는 시든 꽃의 감정에
머무르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곡을 들으시며 항상 꽃이 만개하는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LYRICS BY 제이블럭(J-BLOCK)
COMPOSED BY 제이블럭(J-BLOCK), 안수현
ARRANGED BY 조환희

 

J_Block (제이블럭)-나의 꽃에게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