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민-별을 따다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홍민-별을 따다줄게

신예 홍민이 디지털 싱글 " 별을 따다줄게 " 를 발표했다. 

홍민-별을 따다줄게 바로듣기

홍민-별을 따다줄게 가사

저 위에 별이 있었던 날
높이 떠올랐었던 날
넌 말했어 저 별이 갖고 싶다고
사랑이라는 말
너 덕분에 알았지 
날 항상 보듬어줬었지 
이젠 내가 너를 위해
Fly fly fly
높이 날아
Fly fly fly
너에게 줄게
빛나는 저 별의 아름다움
너를 닮았어
날아 fly fly fly
별을 따다 줄게
너의 눈동자 안 무수한 별을 봤어
너무 아름다운걸
한줄기 shooting star
너와 소원을 빌어
손을 잡고 walking to the sky
저 위에 별이 있었던 날
높이 떠올랐었던 날
넌 말했어 저 별이 갖고 싶다고
사랑이라는 말
너 덕분에 알았지 
날 항상 보듬어줬었지

더보기

 
이젠 내가 너를 위해
Fly fly fly
높이 날아
Fly fly fly
너에게 줄게
빛나는 저 별의 아름다움
너를 닮았어
날아 fly fly fly
별을 따다 줄게
아침에 우리가 나눴던 대화는
밤이 되면 저 별이 되고
저녁에 우리가 나눴던 사랑은
봄날에 피는 꽃이 되어
흩어져 날아가
멀리멀리 자리 잡아
Woah~
You like a star
In my mind
Fly fly fly
높이 날아
Fly fly fly
너에게 줄게
빛나는 저 별의 아름다움
너를 닮았어
날아 fly fly fly
별을 따다 줄게

홍민-별을 따다줄게

높이 날아서라도
네가 가지고 싶다 하는 것들은
모조리 가져다줄 거야

Lyrics by Lizy
Composed By Lizy
Arranged By Lizy

 

홍민-별을 따다줄게 [가사/듣기] 

반응형